안녕하세요

오늘 검색에 크리스에반이 올라와있길래

몬가하고 보았더니  열애설~


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-8


크리스에반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배우중 한명입니다~^^

누구랑 열애설인가 찿아보니

릴리 콜린스

귀엽고 예쁜배우죠~

많은분들은 릴리 콜린스하면 영화 백설공주 많이들 생각 하시더라구요

전 블라인드사이드에서 보고 참 예쁘다 했어요

진짜 명작이죠 블라인드사이드

10번은 넘게 본거같아요 ㅎㅎ


하여튼 멋진배우 크리스에반스  릴리콜린스  이쁜사랑 오래했음 좋겠내요~^^





 

line_rangers_2-6






 크리스에반스 릴리콜린스

이쁜사랑하다 결혼까지 하믄 좋겠내요~^^







 릴리콜린스 섹시보단 청순하고 귀여운거 같아요~







 릴리콜린스 참  예쁘긴예쁘내요^^ㅋ


line_characters_in_love-8





 대충 아무거나입어도 참예쁘내요

외국배우들은 그다지 많이 신경을 안쓰는거 같아요~

특히 남자배우들 ㅋㅋㅋ





멋진 크리스에반스

몸이되니 슈트도 잘어울리내요~







조금있음 어벤져스 개봉~~

뚜뚱~~~


line_rangers-6






 크리스에반스의 멋진 활약기대해봅니다~^^







 진짜 대충입내여 ㅎㅎㅎ

너무 대충입은듯 ㅋㅋ

그래도 멋지내요







 역시 크리스에반스 하면 어깨강패죠~~^^

그래서 더욱멋진 에반스






  크리스 에반스 이때는 몸이 정말 ㅎㄷㄷ~~~~

지금은 이때보다 약간 슬림한거같아요~~


개인적으로 남자는 어깨 등 하체가 좋아야 멋진거같아요^^

근대 헬스장가면 젤 하기싫은운동이

어깨등하체 ㅡㅡ






 역쉬 남자는 어깨죠~^^

edward_special-25





어린이 암병동을 찿은 크리스에반스

어벤져스복장하고 ^^

역쉬 얼굴만  멋진게 아니고 인성도 멋지내요~



너무 보기좋내요~

우리나라연예인도  좋은일 하시는분 많으신대

많이 안알려지신거같아요~







 금방이라도 건강을 되찿을꺼 같은 기분이 드내요^^

저어린소년에게 정말큰 힘이 될꺼 같내요~






 얼마후에 개봉할

어벤져스2 : 에이지 오브 울트론

기대하고있습니다^^

크리스에반스,로버트쥬다우니쥬니어,크리스햄스워스,마크러팔로,스칼렛요한슨,제레미레너








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2  1차예고편









 

빨리 개봉했음 좋겠내요~

혼자보러가게요 ㅜㅜㅋㅋㅋ




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

활기찬 월요일 맞이하세요~^^

블로그 이미지

Jinsang

,